인간이기를 포기 한자를 철저히 수사하여 검거하고 사회에서

만일 벽돌을던졌다면 있을수없는일이다..빨리 잡아야한다...들고양이한테 먹이주는것도 하지말아야한다..그리걱정되면 갔다키우던가,안면 애호가들이 보호션터를 설립하던가하지 싫어하는사람도있는데 굳이 먹이를주려하는건 무슨 심보인가..먹이주는게.약자고 정의롭다 생각하는가? 먹이주는걸 허용해서는 안되다본다


고양이들 우는 소리 심한 동네는 밤에 잠을 자꾸 깰 정도로 짜증나는데 원래 무슨 일이든 안당해본 사람들은 이해를 못하니까 캠맘은 남에게 피해주는 사람이 아니라 착한 사람인줄 착각하겠지.


우주최고 평화주의자들인데.. 고양이는.. 고양이한테 물려죽었다? 뉴스 들어봤어? 고양이가 먼저 사람을 공격하는 릴도 없고 오히려 겁이 많은 동물이라 달아나는데.. 사람이 내는 소음이 백만배 더 시끄럽고, 사람이 버린 쓰레기가 훨씬 많은데. 살기 팍팍해서 약한 것들에 대한 혐오와 폭력성이 짙어지나보다.


우리동네에 길고양이들이 정말 많아요.. 가끔 밤에 시끄럽게 하기도 해요.. 그치만 자주 밤에 잠을 잘 못자는데.. 그건 고양이 때문이 아니라.. 사람들때문이에요.. 술먹고 소리지르고.. 싸우고.. 새벽에도 낮인마냥 자기들끼리 웃고 떠들고.. 티비 크게 틀어놓고.. 문 쾅쾅 닫고.. 노래를 부르지를 않나.. 별별 사람들 때문에 잠을 설친적이 정말 많아요.. 우리 동네 꽤 지저분할때도 있어요.. 그치만 그것도 고양이 때문이 아니라.. 사람들이 아무데나 버림 쓰레기.. 뱉은 침.. 술먹고 토하고.. 도대체 공양이 사람이 주는 피해보다 얼마나 준다고.. 그걸 심하다고 얘기하는지.. 저는 이해가 안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