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김치녀들 때문에 위안부할머니들만 안타까울뿐이짖

방사능을 많이 먹으면 뇌에 손상이 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x소리를 하는데 자기가 정상이라고 착각하는 겁니다. 한 나라의 2위시의 시장이라는 x이 앞장서서 국가가 전쟁중에 행한 성범죄를 막아주고 있으니 일본이란 나라가 얼마나 가증스럽고 잔인한 나라인지 알수 있습니다. 일본이란 나라는 약한자는 짓밟고 강한자에게는 똥구멍을 할타서 기분좋게 해줍니다. 미국 의회에서 한 소리하면 사과하고 xxx 떨면서 난징에서 민간인 30만명 학살한 중국이나 성노예로 15만명 이상 끌어가 죽임을 당한 한국이 얘기하면 증거가 있는데도 안했다고 부정하는 족속들입니다. 조선시대에 왜구들이 침입이 잦자 임금이 최무선에게 일본을 살펴보고 오라고 얘기했습니다. 최무선이 돌아와서 하는 이야기가 '일본이란 나라는 야만인들로 도저히 상종할 인종들이 아니다. 이 인종들은 사촌끼리 결혼하고 남녀가 혼탕을 하고 마을의 처녀를 마을 남자들 어린놈 젊은놈 늙은놈 할 것없이 강제로 강간하고 해도 그게 오랜전통이라해서 그냥 넘어가는 야만인중에 야만인이라고 했습니다. 이런 x레기 인종들에게 뭐를 기대할 수 있겠습니까?


매춘부 업자 변호사 출신답다!! 니 애비 마약먹고 자살처럼 니뽄들 방사능먹고 가거라!!


아 진짜 또라이♡다


원폭은 반드시 필요했다라고 말한다면... 왜냐면 전쟁으로 자신들의 야욕을 채우기 위해 저지른 만행 많은 선량한 사람들을 학살하고, 실험하고, 인류에 크나큰 상처를 남겼는데...